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회식/장어는 마지막ㅋ

728x90
반응형

저녁회식 싫어하시는 사장님

낮 회식을 11시 30분~1시까지 래서 시간 짧다 부장님께 말씀드렸더니 사장님은 내가 오후에 더 놀고 싶다 했다고 ㅋㅋ 전달이 잘못 됐네요 감사합니다 함

회식 시간 정정
1시부터 파할 때까지


1차 장어

여기 회사 다닌 지 1년 넘었는데 회식은 두 번째ㅎㅎ

첫회식은 덥디 더운 날 삼겹살

두 번째는 장어집에서? 설마 돼지갈비인가?

정말 장어네?^^ 우리 테이블에 젊은이들 앉아서 장어 계속 먹고 난 복분자 와인


여기 매운탕 맛있어서 마지막에 시켰는데 이거까지만 계산하심ㅎㅎ

숯불의 잔잔한 열기로 매운탕 덥혀 먹으니 꿀맛이었다

맛있게 먹었습니다!

2차는 옆집 카페에서 차 한잔씩


회식이나 전시회 때 택시비 쏘시는 사장님

이렇게 회식비도 아까워하지 마시길!!

직원 7명이 몰아주기 가위바위보 으하하 너무 재밌다ㅜ

물류팀 셋이 27살인가 한데 그중에 한 명이 가져감

어차피 그들 줄려고 했는데 잘됐다~!


3차는 마트에서 술과 안주 사서 공원에 비바람 맞으며 마시다 추워서 지붕 있는 곳으로 4차ㅎㅎ

숙취로 밤새 고생했지만 남편이 숙취해소제 두 번 사다 주고 챙겨줘서 겨우 살아났다 고맙소

올해 이런 만취는 회식처럼 처음이자 마지막이야!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