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상상나무 키우기

양평 곤충박물관

728x90
반응형

오랜만에 간 곤충박물관

아이들 어렸을 땐 종종 가곤 했는데 미술관이나 박물관이나 후다닥 나오는 아이들 발걸음에 나도 자세히 관람을 하지 못해 아쉬웠었다. 이번에도 역시나 마찬가지로 후다닥. ㅎㅎ

지하에 곤충, 물고기 관람하는 곳이 조금 바뀌었고, 영상은 좀 고화질로 바꿔야하지 않나 싶네

꺄오 알을 얼마나 낳은거야 이 좁은 곳에서;;

대여섯개의 알집이 보니고, 나랑 눈도 마주치고 이쁘게도 생겼다 +.+

 

사슴벌레 애벌레, 꽃무지 애벌레를 직접 만질 수 있다.

비위가 많이 약해져서 나도 조금 징그럽지만 아이들 앞에선 당당하게 만져보기.

 

 

조카가 커서 이젠 같이 체험하고 포즈도 잘 취해줘서 찰칵

방학때마다 내가 기다려진다옹 ㅎㅎ

 

 

1층에선 영상관람과 간단한 퀴즈게임, 곤충들의 표본을 볼 수 있다.

 

 

1층 안내 데스크에서 받아온 곤충 그림에 색칠하면 뱃지를 만들어준다.

스템프도 찍고, 초등학교 6학년도 재밌게 하고 옴. ㅎㅎ

 

 

 

 

조카가 제일 재밌어하던 곤충 맞추기 ㅎㅎㅎ

이걸 막판에 해서 마음껏 못했으니 다음 방학때 또 가보자구나!

 

 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