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상상나무 키우기

2024년 백만장자 계획표

728x90
반응형

합기도 관장님께서 보내주신 2024년 백만장자 계획표

작은 아이는 빼곡하게 잘 채워넣었다. 머리속엔 게임, 놀기, 수영, 여행.. 그래도 공부는 조금 있네. ㅎㅎ

 

 

관장님이 해오라고 하니 아주 착실하게 써내려갔네

내 잔소리도 좀 포함되어 있고, 가끔 독특하게 쓰는 아이 보며 시인 하라고 했는데 ㅎㅎ

자기 개발 잘해서 풍족한 2024년 되길 !

 

 

자 이제 12살 큰아이의 머리속을 보겠습니다.

기본적인 것.ㅋㅋ 가족도 있고 둘다 공부는 콩알만한 곳에 있네

방학때 친구 만나기 귀찮다고 잠 잘거라는 아이의 말에 천방지축으로 뛰놀던 난 이해가 안가지만 지금 세상에선 가능한 일이겠거니 생각이 든다. 

 

 

내 잔소리가 어마어마하게 들어가 있는 계획표

엄마 말을 듣긴 하는구나. ^^

 

동생의 말 한마디 행동 하나에 짜증을 엄청 내서 혼구녕을 내고 있던 어느날

누나가 설명하는데 동생이 뭐라고? 하니 당연히 짜증을 낼 줄 알았던 아이가 동생에게 이렇게 말했다.

넌 귀가 있고, 넌 들을 수 있고, 넌 흘려보낼 수 있다고.ㅋㅋㅋㅋ

와 배꼽 잡고 웃었던 기억이 나네 ^^

 

 

728x90
반응형

'상상나무 키우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양평 곤충박물관  (0) 2024.01.09
도서관 탐방 / 집에서 책 읽기(생명수와 함께)  (20) 2021.01.10